트리미트 생장조절제(억제제)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2016년 출시된 생장조절제(억제제)인 “트리미트”입니다.

화훼농업에서 생장조절제(억제제)에 대한 필요성은 다들 잘 알고계실겁니다. “생장조절제(억제제)없이는 농사 못짓는다“는 말이 있을정도로 화훼농사에 꼭 필요한 품목중 하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생장조절제가 없어서 일본이나 중국 등지에서 불법적으로 수입된 억제제를 많이 사용해 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올해부터는 불법적인 농약을 사용할 경우, 판매자도 처벌받지만, 사용자도 처벌받도록 규정이 강화되었습니다. 현재, 단속을 강화하고 있으며, 제보시 포상금제도도 운영중입니다. 앞으로는 더욱더 단속이 강화될 예정입니다.(2017년 전국농약교육에서 단속강화 공지)

트리미트는 2016년 출시되었지만, 실수요자들에게 약효와 안정성을 검증받기위해 1년정도 화훼농가들을 통해서 실제 작물에 사용해왔습니다. 그 결과 제품의 효과를 인정받아서 2017년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국내에서 본지성분(파클로부트라졸)이 22.9%의 고농도로 승인받은 경우는 트리미트가 유일합니다.

트리미트는 화훼전용이므로 채소농가로 유입되지 않도록 하기위해 1년 생산물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생산물량이 전량 소진되면 1년을 기다리셔야 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TEL : 031-275-4430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